소셜 데이팅 서비스 '플렉스', 투자 유치


또 대화가 완료된 후 프로필 공개 선택을 통해 상대방의 프로필 사진이나 전화번호를 공유 할 수 있게 구성돼 있어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 갈 수 있게 해주는 음성소셜데이팅 서비스다. 공감소개팅은 북적거리는 놀이공원에서 직접 이성을 찾아 헤매는 대신 친구가 ‘잘 어울릴 만한 상대’를 골라 카페에서 소개팅을 시켜주는 개념으로 설명할 수 있다. 따라서 서로 최적인 상대를 소개해 주기 위해 심사 과정은 필수다.


어렵게 소개팅 받는 시대가 아닌, 본인이 마음에 드는 이성을 자연스럽게 선택 가능한 실시간 랜덤 채팅 어플입니다. 봄블링의 빠른 성장에는 특히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소셜미디어가 큰 역할을 했다. ‘외모대결 게임’이라는 컨셉이 SNS 얼짱 및 모델 등에게 어필하며 입소문을 탄 것이다.


올해 3월 공시된 테크랩스 사업보고서에 나온 ‘아만다’ 서비스의 소개 문구다. 아만다는 ‘아무나 만나지 않는다’ 줄임말로 2014년 첫선을 보였다. 보고서엔 누적 가입자가 630만 명을 돌파했고 업계 브랜드 인지도 1위라는 소개 문구도 있다. 특히 이음은 기존 음지에만 형성돼있던 온라인 데이팅 산업을 SNS와 접목시켜 새로운 산업으로 전환, 신뢰도 높은 서비스임을 인정받아 최근 제6회 인터넷 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소셜데이팅 업체 이음은 최근 20번째 결혼에 성공한 커플을 배출해냈고 후발주자인 코코아북에서도 결혼에 성공한 첫 번째 커플이 탄생했다.


출시 7주년을 맞은 소개팅 어플 글램 운영사 큐피스트는 ‘인공지능 페이스 인증’을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글램은 누적 가입자 600만 명, 누적 매칭 수 400만 명의 성과를 올리며 서비스 초기 국내에서 생경하던 ‘데이팅・소개팅 앱 문화’를 선도해오고 있다. 그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소개팅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떤 소개팅앱이든 결제가 필요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소셜데이팅 어플 ‘스카우트’의 가입자는 500만명에 육박하고 국내 소셜데이팅 어플 ‘이음’은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도 되지 않아 회원 수가 9만명을 넘어섰다. 언론도 연일 ‘나만의 이상형을 찾아라’, ‘연애도 이제 소셜’ 등의 제목으로 소셜데이팅 어플에 대한 기사를 쏟아내고 있다. 그러나 소셜데이팅 어플의 활성화를 반기기에는 많은 문제점이 숨어있다.


서울대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하지도 않았는데 게임회사 엔씨소프트에 당당히 합격한 것이다. 본문내용연애를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온라인을 통해 자신의 이상형에 걸 맞는 키워드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면서 원하는 이성과 소개팅이 가능.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하나의 문화처럼 확산되고 있는 비대면 만남,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지는 만큼 개인적인 신중함이 중요하지만 부작용을 막을 수 있는 제도적 장치도 필요해 보입니다.


언젠가부터 ‘소개팅 앱’에 대한 이야기가 하나둘 들려오기 시작했다. 누구는 소개팅으로 운명의 사람을 만났다고 했고, 누구는 오랜 연애 끝에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했다. 하지만 오프라인에서는 소개팅 앱으로 만났다는 사람을 보지 못했다. 여전히 ‘어떻게 만났느냐’는 질문에 ‘앱’이라는 단어를 답하는 건 금기로 보였다.


홈페이지 제작 및 구축 시 소비되는 구축비용과 구축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하고 단축할 수 있습니다. 소셜데이팅 어플 업체는 신상 허위기재나 타인 정보 도용 등을 예방하기 위해 실명인증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온라인에선 말하는 습관이 중요하기 때문에 8페이지에 걸친 질문서에 답변을 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청년 분야의 언론매체가 만든 비대면 소개팅 및 친목 커뮤니티인 만큼 블라인드 기능 등 악성 이용자 차단과 불필요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게 하기 위한 장치들이 적용됐다고 매체 측은 밝혔다. 썸코리아는 여러 온라인매체와 인플루언서 멀티채널네트워크을 동시에 운영하여 각종 미디어 인텔리전트 기술과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이 기획 및 개발한 비대면 친목, 소개팅 플랫폼이다. 실제 기자가 해당 앱 중 하나를 이용해보니 많은 여성 이용자들이 좋은 조건의 남성을 찾는 게시글을 쉽게 찾을 수 있었다. 게임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오피 키스방 learn more 오피가이드 learn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